|
2026-06-25 09:24
조회: 92
추천: 0
이번 카드게임을 할때 잘 지는 유형은어떻게든 본인의 바닥패를 높게해서 이기는 유형은 대부분 3-7연승 후에 시스탬적으로 x같은 주사위 뽑기로 짐
그렇다면 이 게임의 본질은 뭐다? 내 바닥패를 채우는게 본질인 게임이 아님 이 게임의 핵심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않고 상대방에게 패링 못하는 x같우 주사위눈을 상대방 패에 넣어두고 상대방 패를 완성 시켜 그 자리에 패링 못하게 막고 상대 완성덱에 1-2점차로 이기는 그런 게임이라고 생각해야함. 게임에 핵심을 알게되니 손기술 타이밍이 눈에 보이고 연승가도 하게됨. 정리하자면 이 게임은 내 패를 좋게 만드는게임이 아니라 상대방패를 박살 내는게 핵심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Imitations] 점화 소서 쌰갈 그냥 갔따버리라는거지?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