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9:13
조회: 185
추천: 0
로아 혼자하려니까 못하겠다시즌2 일리아칸 때부터 같이하던 지인들..
두명남았었는데 한명은 야간일 시작한다고 이제 같이하기 힘들어지고 한명은 오늘 마지막 레이드까지 유효0고대여서 접음.. 고코랜 해도 유효가 안나와서 선택권 더러워서 안쓴다고.. 어제 악세랑 보석 그자리에서 다 팔아버림..ㅜ 난 아직 로아재밋는데 이제부터 혼자하려니까 갑자기 흥미도 식고 일숙도 재미없어서 어제 처음으로 다 유기해씀 길드도 가는곳마다 폿이 많기도하고 이미 끼리끼리 다녀서 낑겨가기도 힘들고........ 다들 접는김에 접어야하나 싶움...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Imitations] 점화 소서 쌰갈 그냥 갔따버리라는거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