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2 일리아칸 때부터 같이하던 지인들..
두명남았었는데
한명은 야간일 시작한다고 이제 같이하기 힘들어지고
한명은 오늘 마지막 레이드까지 유효0고대여서 접음..
고코랜 해도 유효가 안나와서 선택권 더러워서 안쓴다고.. 어제 악세랑 보석 그자리에서 다 팔아버림..ㅜ

난 아직 로아재밋는데 이제부터 혼자하려니까
갑자기 흥미도 식고 일숙도 재미없어서 어제 처음으로 다 유기해씀

길드도 가는곳마다 폿이 많기도하고 이미 끼리끼리 다녀서 낑겨가기도 힘들고........

다들 접는김에 접어야하나 싶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