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 조명빨 잘받는 마네킹피부톤 싫어서 
그냥 살색쓰긴한데 어두운곳가면 뭐..

근데 스타일북 상위권 커마는 전부 방송용메이크업 느낌이긴함 
조명받으면 이쁜데 그냥보면 부담스러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