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맨때매 부계 늦게라도 파는게맞는것같아서

3만원짜리 플러스그거랑 패스랑 아제나정도만 유지해서 키워볼까하는데

할만해? 본계에서 골드좀보내서 올려버릴생각도 있긴해

본캐 나이스할거라 보석은10겁9작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