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근처 PC방이 게토 프로그램이라서 화면 잠금은 안 되는데 사람은 별로 없어서 그냥 켜두려고 하는데 다른 분들도 이렇게 하시나요? 뭘 추가로 깔거나 하는 건 시간이 걸려서 어렵네요
피카 프로그램은 아예 화면 잠금 기능이 있다던데 일부러 피카 PC방으로 찾아가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