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캐귀고 원귀고 떠나서 그냥 순수하게 이게맞음? ㅋㅋㅋ선조 테메르만 뜬거아니면 개씹손해인데
역시 유저가 손해보는거는 존나 짜네 ㅋㅋㅋㅋㅋㅋ
에효 정뚝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