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말층 아예 죽여버리고 뉴비들 하드에 바로 투하하는게 맞는가 싶음

노말의 메리트를 약간이라도 주던가(유통골드) 이건 뭐 1640 하하베시절까진 아니어도

골드 찍어내는 공장 만드는건데 그냥.. 스마게 성장구간 설계하는 사람 시즌3 초반부터 꾸준히 븅신짓하는거같음

댓보고 생각해보니까 너무 PTSD 와서 근들갑떤듯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