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9:19
조회: 7,022
추천: 19
근데 싱글 유통골드는 아무리봐도 과한데노말층 아예 죽여버리고 뉴비들 하드에 바로 투하하는게 맞는가 싶음
노말의 메리트를 약간이라도 주던가(유통골드) 이건 뭐 1640 하하베시절까진 아니어도 골드 찍어내는 공장 만드는건데 그냥.. 스마게 성장구간 설계하는 사람 시즌3 초반부터 꾸준히 븅신짓하는거같음 댓보고 생각해보니까 너무 PTSD 와서 근들갑떤듯 ㅇㅇ;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Imitations] 점화 소서 쌰갈 그냥 갔따버리라는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