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윙으로 쓰라고 모두가 외치는데 윙으로 쓸꺼면 그냥 안쓴다는 마인드로 선발제외 시켜버리네 청개구리인가
손흥민 밀어내고 최근까지 경기 뛰지도못한 황희찬 선발이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