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9:29
조회: 11,494
추천: 139
그래서 점핑권 언제고칠건데 개병신들아내가 유입시킨 지인들 퇴근하고서
로아온 한참 전부터 미리 준비한다고 1640캐릭 주차 만들어뒀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점핑권도 못쓰고 손가락 쳐빨고있다고 병신들아 기존유저들 상재로 손해를 보건 1660 깡으로 찍어서 누골 10만골 손해보건 다 참겠는데 유입받고싶은거아니야? 하루 손해보기 싫으면 한달동안 카멘 에키드나 트라이 구르면서 아바타도 사주고 정든 캐릭 쳐지우고 새로 만들라고할까? 축제급 업데이트 첫날부터 찐빠 내놓고 내일 쳐고칠거야? 진짜 게임이 존나 쪽팔린 수준이야 그냥 어디가서 게임해보라 하기도 미안하게 만드는 무능한새끼들아 너무 하잖아 이건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
[람이] 서포터들 아껴주세요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대대박박] 핸드거너는 서비스 종료다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