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엔 잘못 뭐 하나하면 대가리박고 사과보상 돌리고
디렉터에 따라 방송키기도 하고 그랬는데

이젠 대세가 바뀌었나봄

어차피 할거잖아? 개돼지새끼들아 라는 마인드인가봄

근데 그 버그중에 로아가 제일 심한듯 지금
상재를 아끼면 레벨을 어케올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