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6:08
조회: 287
추천: 1
삼닉 오늘 불기둥마이크론 실적 발표에서 예상치를 상회하고 감동까지 줘서 +14퍼
반도체 거품우려가 항상 있었지만 생산에 한해서는 우려가 사라진듯 하이닉스는 미국우회상장 adr 이 7월10일 확정 다음달에 삼닉 실적나오면 더더옥 오를 가능성 높음 마이크론 따위가 지금 삼닉보다 시총이 높음 다들 부자되세요!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