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론 실적 발표에서 예상치를 상회하고 감동까지 줘서 +14퍼


반도체 거품우려가 항상 있었지만 생산에 한해서는 우려가 사라진듯


하이닉스는 미국우회상장 adr 이 7월10일 확정




다음달에 삼닉 실적나오면 더더옥 오를 가능성 높음


마이크론 따위가 지금 삼닉보다 시총이 높음


다들 부자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