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5:12
조회: 159
추천: 0
아니 근데 더 어려워지면안되는거아니냐첨에 10연승 못하면
그뒤로 레벨쌓이면서 애들 별 늘어나고 사기치는거도 좆같이 사기치는데 확실한건아니지만 진짜로 긴 이딴새끼랑 놀다가 바스티안 이런애들 만나면 그냥 사기의 급이다름 씌발럼 이걸 패작까지 해서 해야하나 싶고 ㅅㅂ 아니 대체 왜 하면할수록 이기기 힘든 구조로 해놓은거야 10연승이라는 조건을 넣어둘거면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