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에 10연승 못하면
그뒤로 레벨쌓이면서 애들 별 늘어나고 사기치는거도 좆같이 사기치는데
확실한건아니지만 진짜로 긴 이딴새끼랑 놀다가 바스티안 이런애들 만나면 그냥 사기의 급이다름 씌발럼
이걸 패작까지 해서 해야하나 싶고 ㅅㅂ 아니 대체 왜 하면할수록 이기기 힘든 구조로 해놓은거야
10연승이라는 조건을 넣어둘거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