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다는사람은 대부분 초반에 딴사람이고.
몇만점 넘어가면 정말 피말리자나.

차라리 20연승 해놓고. 
상대 별 갯수당 연승 + 해주면 모두가 좋아했을텐데. 

패치해라 스마게
물론 난 초반에 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