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의 목표였던 10겁작 풀세트를 드디어 다 맞추었다 ㅜㅜㅜㅜㅜㅜㅜ
그외 스펙업 다 멈춰있었는데 이제 또 올릴수 있겠써~~

참고로 나이스단이긴함 
본캐포함 3캐릭
대충 3캐릭으로 나누면 ... 3캐릭을 9겁작으로 맞춘것과 같음!

암튼 기쁘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