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4:36
조회: 636
추천: 1
ㅇㅎ, ㅎㅂ) 야심한 밤에 미안한데 뭐 좀 물어보고싶어![]() 오늘부터 진행하는 모코코 베이스에 원래는 다른 케릭을 먹이려고 했었거든?? 얘 아직 아크그리드도 못 열었어 운이 진짜 디지게 없어서 계획대로면 유물코어 3개로 질서 오픈할려고 했는데... 오늘 기공이 리메이크 됐네?? 난 기공을 키우고 있고 그나마 질서는 열어놓은 상태인데... 원래 먹일려던 애를 먹여야하나 아님 리메이크 받은 기공에 먹여야되나 고민된다 너희들이면 어디에 먹일래??? 종막이랑 세르카 싱글도 가봐야되는데 많이 쉬워?? 노말공략 좀만 보고 가도 될 정도인가???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