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4:35
조회: 180
추천: 0
나도 이제 듀얼리스트![]() '알까기가 핵심이라고 봄' 내 주사위 예쁘게 묶을생각하지말고 상대 알까기로 깔 수 있는거 다 까는 방향으로 플레이 하는게 승률이 좋았음 내 덱의 모든 줄은 주사위하나분의 여유를 두는게 좋음 -> 상대 알까기 시도가능 (예쁘다고 꽉꽉 채워넣으면 상대가 알까기로 한번에 날려버려서 폭망하기도함) 필자는 낮은 눈은 묶어서 상대가 알까기를 하도록 유도하고 높은 눈은 서로 다른 줄에 둬서 알까기를 당했을때 입을 수 있는 손해를 막는 방향으로 플레이함 알까기 개억까 당하시는분들도 성불하시길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