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증나고 노잼이면 보상얻고 그만하면되는데

왜 삭제하라마라 그러는거임??

나 3연승이 최고기록인데도 걍 재밌어서 하는데

가끔보면 걍 스트레스풀려고 겜하는게아니라
스트레스받으려고 억지로 할라는거같은 사람들이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