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존나재밌는데 다들 화난거보니깐 좀 슬픔

슈모익도 그렇고

게임 10분만했으면 안먹어도 될 욕을 사서 먹는거같아

10추글 보니까 7만점에 칭호 다른거 있다며

그면 한 3.5만점에 걸어놔도 되는거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