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23년 로아 시작할때
로할배들이 라떼는 아르고스가...그때 발비쿠는...홀홀
거리면서 했던 그때 그 포지션을 내가 담당하게된다고?

구라ㄴㄴ 이제 슬슬 새 시즌 시스템 적응하고 있는데
뭔 벌써 바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