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층화" 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없는 ㅈ밥들은 칭호 꿈도 꾸지마라니까??

딱 해보면 내가 딸놈인지 안딸놈인지 알거라고 하셨잖아

이것도 "수직"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