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레벨이 높아지면 플레이의 퀄리티가 높아지거나 특수한 스킬을 가지고 있어서 변칙성 플레이를 할수 있는 그런 차별점을 가진게 아니라

그냥 주사위 보정으로 개사기 치면서 내껀 다 쳐내고 지껀 56으로 도배쳐하는게 개좆같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