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1:43
조회: 84
추천: 0
다이어트 식단 추천점일단 고기류들이 좋긴한데 너무 비싸고...
닭가슴살이 그나마 나은데 너무 비려ㅠㅠ 구운란도 3판째니까 너무 질리고 두부는 아직 먹을만은 한데 곧 질릴예정 유튜브에서 다이어트 식단 이래가지고 통밀또띠아에 뭐 이것저것... 맛은 있는데 나트륨이 엄청나더라고 저칼로리 소스들도 그렇고 칼로리 신경쓰는게 문제가 아니라 단백질 채우기도 힘들고 나트륨도 신경 써야하고...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는건 진짜 어렵다 돈도 돈이고 신경 쓸것도 많구
EXP
3,048
(62%)
/ 3,2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유느님조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