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4~5연승하면 진짜 패를 개시발같이줌

나는 뭔 손패찐급 주사위만 튀어나오고

상대는 패착착 알까기하면 리턴값 존나크고

칭호작 해볼까.. 하다가 바로때려침

아르카나도 아닌데 딸필요있냐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