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에 억까 당하면 실력ㅇㅇ니고 나발이고 걍 가는거임 ㅋㅋㅋ


내가 65만 존나나오고 상대 1~3만 존나나오는거 보고 시발 운빨 ㅈ망겜이네 ㅋㅋ 했는데


8연승 도전 때 내가 그 꼴 나는거보고


시이바알 ㅋㅋ ㅈ망겜이네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