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이터 최근 흥미 식어서 버리고 권왕 집었는데

점프업인가 이거로 유코선 3개하고 피방 유코선 1개 있는데

이거 4개에다가 이번 로아온에서 준 고코선까지 투자할만할까 ㅇㅅ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