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히 처음 시작할때 대충 튜토리얼 몇판만 끄적이고 일숙해야지~ 했는데 하다보니까 정신못차리고 계속 매칭돌리고있는 나 자신을 발견함 ㅆㅂ;;;
오늘 저 망할 주사위가 재미있어서 일숙 유기하고 한 3시간 내리 한듯... 망겜이네 이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