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3:51
조회: 122
추천: 0
돌겠네 직업 아직도 고민중임 전탄vs대붕vs권왕오버로드 키우려고 만들어서 운파 쌓아놨는데
막상 키우려니까 대붕, 권왕이 눈에 밟히네 본캐 알카에서 갈아 탈 생각도 있는데 알카 매판 카드땜에 딜편차 차이나는거 땜에 스트레스 받아서 최대한 딜안정성 높고 환경변수 덜 탔으면 좋겠는데 뭐가 제일 좋음?
황후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