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정팟 딜러 두분 직업이 초심 배마 세맥 기공이라 그래도 서로 똥캐라인때는 온몸 비틀어서 밑줄 돌아가며 먹다가 이제 두분 다 날아오르셨고 날아 오르기전에도 밑줄 경쟁에서 제일 밀렸었음
베히부터 계속 같이 해왔는데 이 직업들고 벨가 3막 카제 익스까지 같이 가는건 민폐라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