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3:16
조회: 554
추천: 0
이번주 고정팟 투사 나오면 진지하게 로접 고민해봐야겠다![]() 고정팟 딜러 두분 직업이 초심 배마 세맥 기공이라 그래도 서로 똥캐라인때는 온몸 비틀어서 밑줄 돌아가며 먹다가 이제 두분 다 날아오르셨고 날아 오르기전에도 밑줄 경쟁에서 제일 밀렸었음 베히부터 계속 같이 해왔는데 이 직업들고 벨가 3막 카제 익스까지 같이 가는건 민폐라고 생각함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