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버스트 원래 어려움..?
잔재강점기때 블레 시작한 사람이라
요번에 개편받은 버스트로 트리시온이랑 가디언 왔다갔다만 하루종일 하면서 연습하고 쳐보는데 얘
실전 왜캐 너무 어려윰…

몇몇 사람들이 잔재보다 버스트가 실전성 더 좋다고 하는거같던데
잘 모르겠슴..하루종일 연습했는데도
실전가면 진짜 개망하고 다꼬이고 미치겠

그러다가 빡쳐서 페터페 하니까 속시원하게
DPS 2억 이상 오르고 어우 살거같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