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3:11
조회: 134
추천: 0
블레이드 잘하시는분??? 두직각 전부.이거 버스트 원래 어려움..?
잔재강점기때 블레 시작한 사람이라 요번에 개편받은 버스트로 트리시온이랑 가디언 왔다갔다만 하루종일 하면서 연습하고 쳐보는데 얘 실전 왜캐 너무 어려윰… 몇몇 사람들이 잔재보다 버스트가 실전성 더 좋다고 하는거같던데 잘 모르겠슴..하루종일 연습했는데도 실전가면 진짜 개망하고 다꼬이고 미치겠 그러다가 빡쳐서 페터페 하니까 속시원하게 DPS 2억 이상 오르고 어우 살거같애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