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빨 좋아서 그런 걸수도 있는데 3성이하는 몬가몬가 패턴이 똑같은 느낌이 자꾸 듦. 그래서 하다하다 이색기가 나한테 했던 거 그대로 똑같이 해서 이겼음.

나 같은 경우엔 처음에 1~2 뽑혀도 내 빈자리에 하나씩 꼽아놔, 이색기가 알까기하면서 1~2짜리 한꺼번에 날려버리는 걸 기대하고 꼽는거임. 멍청한 놈이라 1~2짜리 걍 날려버려줌. 내 턴에서 4~6 뽑혔는데 저색기 자리에도 4~6이 있다? 그것도 연계되서 따블먹었다? 너죽고 나죽자로 알까기로 날려버려주고 한 턴 더 뽑아봄. 높은 건 내 자리에, 3이하는 쟤 자리에 놓는데 ㅈㄴ 내가 당했으면 이씨발려니 할 만한 자리에 꼽아버림.

계속 그런 식으로 해봤는데 3성까지는 지랄못하고 당하더라
난 그렇게 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