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 수급량이 처참하니까 가격 비싸고.
비싼데 기대값도 낮으니 살 마음도 없고
그러니까 깎을 생각조차 안들고

어차피 확률 똥망인거 많이많이 풀면 깎다가 골드 사라지지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