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터지고 입쳐닫고 있는것도 줫같은데 여기저기 버그에 찐빠에...
복귀친구들 알려주다가 이건 버그있으니까 하지말고 저거 안들어가지는거 버그래 하니까 할수있는게 없어서 수정패치 기다리기만 하고있었다... 내가 다 부끄럽더라 지역챗보니까 뉴비들 많은거같은데 제발 잘 좀 해주면 안되는거니
오늘 패치들어왔는데 나한텐 바뀐게 없어서 뭐라도 들어온거 즐겨야지하고 티카투카만 하다가 껐네 띠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