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연승까지밖에 못했다 시발 난 1 2 3만 주는데 개새끼는 5랑 6이랑 몇개를 뽑는건지 모르겠네 점수주는것만 칭호있는거엿으면 ㅈㄴ재밌게했을거같은데 10연승이거는 걍 운의영역이라 진짜 박탈감느껴질정도다.. ㅈ같네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