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3:38
조회: 173
추천: 0
난 매칭 모드가 연습모드에 가깝다고보는데평소에 해보지 못한거 연습하는? 혼자 돌아도되고 죽어도 크게 부담안되는건데
다른 사람들이 보기에는 공략이나 이런거를 좀 보고왔으면하는것도 이해는됨 근데 저기서 중요한건 4명다 죽어도 중단이라는 개념이 아예없음 기믹을 실패해도 그냥봐줌 이건 장점이기는함 내가 평소에 긴장을 너무해서 실수하는분들은 저기서 조금더 깍아도됨 내가 바랬던 연습모드에 가까운 모드거든 저러면 노말을 굳이 돌아야할까? 차이점이 경매장정도는 있겠지만 굳이 저거때문에? 버스도 어느정도는 막힐거고 점차적으로 줄어들겠지 매칭모드가 반응이 좋으면 더 출시를할거고 조금 아쉬운부분이있으면 더 보완할거고 나는 일단없음 그리고 저게 체력이 적어서 그런가 딜이 엄청 빨리밀려서 원래 내캐릭보다 더강해진 느낌까지 들어서 성장욕구가 묘하게 생김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