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트를 누가 저점보완하겠다고 쳐 하냐 시발 ㅋㅋ

메인노드 딜증 그대로 들어왔어도 모를판인데 반토막 쳐내고 들어오니깐 배율이 그냥 개병신수준이지

진짜 잔재보다 약하다는게 말이안되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