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ㅅㅂ 싹 다 30 올려서 일숙 빼려고 했더니 뭔 ㅡㅡ
ㅈ같아서 걍 다 올려버림, 낮에 시간 있을땢1~2시간 임시점검 이라도 하든가 뭐한거임?

얘기 듣기론 상재 반환금 돌려 준다는데 맞나? 뒤늦게 후회 밀려오다 복구 관련 글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