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때까지
없데이트? 뭐 나중에 재밌는거 생기면 하면 되지
밸패? 원래 그랬는데 뭘 그렇게 드러눕고 접네마네 하냐
신지역? 나오기 전까지 다른 게임도 즐기고 걍 뭐 나오면 하면 되지

이런 개병신 갓겜충이였는데

로아온같은 rpg의 존나 큰 여름 이벤트에 이렇게 찐빠가 많이 난 상태로 심지어 굉장히 큰 오류가 한두개도 아니고 존나게 나오고 있는데 이걸 대처하는 능력이 씨발 좆소기업 과장님만도 못한게 말이되나 싶다

머리 한대 맞고나니까 밸패도 ㅈ같도 이때까지 고봉밥패치 안한다면서 없데이트 한것도 ㅈ같고 운영방식이 그냥 개 ㅈ같은게 너무 짜증이 난다

길드원들 앓는소리 할때 혼자 쉴드 존나 치면서 오히려 그정도 아니라고 나무랐는데 이번에 진짜 대거 접으려고 하고 쌀판다 보석내린다 선발대호소 안한다 이러는거 보니까 존나 개빡친다 진짜
누구보다 열심히 하던 사람들이 저렇게 증오만 남아서 돌아서는게 얼마 전까지만 해도 이해가 안됐는데 이제 나도 그러고 있는거 보면 참 ㅈ같아도 너무 ㅈ같은 것 같다 이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