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레이드용 딜세팅 따로 해야되고
그렇다고 이미있는 폿세팅 갖다버리자니 가토도 가야되고 스발
낙원은 낙원대로 세팅해야되고 카던은 카던대로 세팅해야되고 그지같네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