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5:14
조회: 240
추천: 0
임프린트 설명 왤케 비문학이죠 ㅠ 완벽히 아르고스이신분?![]() 그니까 1. 늑구랑 검마랑 적을 때리면 마력 흔적이 생긴다. 2. 늑구가 두 번 연속 때려봤자 흔적은 더 쌓이지 않는다 하지만 늑구 후 검마가 때리면 흔적이 변경된다. 3. 이딕트 스킬이나 오버로드 스킬의 경우 같은 소환수의 스킬을 여러번 때려도 흔적이 중첩된다. 4. 중첩된 흔적은 각기 다른 소환수의 이딕트, 오버로드 스킬에 의해 소모된다. 5. 마력 흔적이 변경 된거나, 중첩된 마력 흔적이 소모되면 50% 확률로 돌진하는 펠 생성 6. 공격 적중 시 3회 공격하는 펠 소환 대강 이렇게 이해했거든요? 그럼 정리하면 늑구랑 검마가 같은 대상을 때리고 있으면 자동으로 돌진하는 펠이 생성되고 이딕트 스킬이나 오버로드 스킬을 쓰면 흔적 중첩 + 반대 흔적 소모해서 돌진하는 펠 생성 이렇게 이해하면 되나요?? 그럼 레테 고점이 이딕트 2종을 번갈아가면서 눌러주는거라는데 어차피 이딕트는 같은 소환수도 중첩이 되는데 왜 번갈아 눌러주는게 고점인걸까요??
EXP
269
(69%)
/ 301
|

명천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