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모든 보스 배율 100~110 사이로 쳐서 다 클했는데 세렌은 111퍼인데도 어림도 없더라. 여명 쉴드 전부 1퍼 미만으로 남겼는데도 딜이 모자란데, 이게 내가 이상한 건가 싶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