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4:56
조회: 192
추천: 0
복귀유저가 보스 개선점중 가장 크게 느껴지는건극딜안정성이 엄청 늘었다는거
예전엔 리레탈출하면 없어지고 극딜버프 하나하나 누르느라 바인드시간도 짧게느껴지고 했는데 요즘엔 시퀀스도있고 헤카테도있고 리레도 유지되고 하다보니 극딜삑날일이 거의없는듯 예전에 아크 아델 엔버 키워보고 세칼카까지 다녔었는데 이때 엔버가 딜고점은 낮았어도 제네무적 포함하면 극딜때 바인드시간+20초동안 그냥 허수아비때리듯 팰수있어서 실전딜이 좋아서 엄청 좋아했었는데 요즘엔 딱히 그런 메리트가 없다보니 엔버가 더 저평가되는 부분도 있는듯 이번 챌섭에선 카인하고있는데 그부분에서 상당히 만족중임
EXP
749
(49%)
/ 8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롤점검중] 씹덕노래는 관심없으니까 니혼자들어라 제발
[Kgd3343] 노래가 별로긴하네 ★☆☆☆☆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롤점검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