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9:50
조회: 185
추천: 2
챌섭뉴비 레테 노말칼로스챌3유입이고 메이플 쉬다가 이후 이번 챌린저스 시즌4 복귀유저 본인은 똥손출신임 트라이 당시 스펙 2.7억, 헥환 6.29, 노칼 배율161% 슈챌 210등달고 노블도 들어왔겠다 재획하다 환기할 겸 노말 칼로스에 도전해보기로 함 1트 ![]() 그게 나도 포함인 줄은 몰랐지;; 2트 - 위 사진처럼 또 0초 0.1% 남기고 실패 ..... ..... ..... "이번에 못깨면 레테 접는다" 3트 ![]() 레 테 조 아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Kgd3343] 노래가 별로긴하네 ★☆☆☆☆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롤점검중] 씹덕노래는 관심없으니까 니혼자들어라 제발
[이순] 지듣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