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에 서있는데 옆에서 박았나봄
크게 다친건 아닌거 같은데 허리 염좌로 디스크? 건드렸댜 그래서 입원중이심
병원비나 간병비는 보험으로 될 것 같다는데 합의금은 보통 어떻게 받음?
엄마 다쳤다는데 돈 생각하는 호로자식 아니고 엄마가 물어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