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21성 데브펜 파는중인데
이거 혹시 썬데이 메이플 샤타데이 걸리면
21성은 22성 도박 노리는 분들 덕에 비싸지나요
아님 21~22성 쏟아져서 오히려 저렴해야 팔리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