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패파 절대하지말라고 하는글 봤을때 검밑솔만 돌고 있어서 그정도 아닌데? 패파정도면 괜찮은데? 생각했는데 오늘 패파로 이칼 이적자 검마 돌때까지만해도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하세 첨해보면서 생각이 바뀜. 개구리네 패파 ㅋㅋㅋ 하세 신궁보다도 구린거 같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