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vip부스터랑 4배쿠폰 있는데 아꼈다가 일요일에 쓰는 게 좋을까요 아님 지금 바로 쓰는 게 좋을까요?

저번주 썬데이에 사냥으로 나와서 이번엔 샤타 나올 거 같은데 그냥 써도 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