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이미 하스우 하데미 카엔슬 하드윌 카더스크 노진힐라 잡았는데

다음주에 사?

아니면 지금 사고 이번달 검마 무조건 잡아야되나 유니온만 올렸던 뉴비라 위에 보스나 해방 개념이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