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배율 127%

격수 두명 11.7 11.5 나 9.6숍인데
익칼 갈생각 있냐고 물어보네

분배는 익셉만 4 4 2 하고 나머지는 블빵

익칼 가볼까...? 생각도 안하고있던 부분이라

조만간 스펙오르면 카칼 솔플이나 하려했는데

익칼제안이 들어왔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