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3:01
조회: 418
추천: 0
님들 레테하면서 본캐직업에 현타안오심?일단 레테가 재밌기도 한테
난이도에비해 체급이 좋은거같기도해서 그냥 본캐 직업이 별로라서 그런건가? 본캐로 보스돌다보니 현타옴 그냥 직변 마려워지는데 챌섭 즐길수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