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레테가 재밌기도 한테

난이도에비해 체급이 좋은거같기도해서

그냥 본캐 직업이 별로라서 그런건가? 본캐로 보스돌다보니 현타옴

그냥 직변 마려워지는데 챌섭 즐길수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