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율 100근처 제논 해방기운 대충 채울려고 2인팟스겜으로 구해서 가는데 어제 4판연속 더스크 진힐라 듄켈 리트함
못하면 걍 노말가지 이해가안감 ㅋㅋ 욕심만 많은 배불뚝이들 데카아웃 시키고 클하면 뭔가 기분도좋음